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리뷰

맥주안주에는 순대볶음도 괜찮아유 프레시지 순대볶음 밀키트

by 카니콩이 2022. 8. 28.
반응형

프레시지 매콤 깻잎 순대볶음

밥반찬으로 순대볶음을 만들었다가 맥주 안주로 먹어버렸습니다. 마구마구 볶다 보니 맥주가 생각이 나더니 결국은 참지 못하고 맥주캔을 꺼내서 뚜껑을 따버렸습니다.  순대볶음은 제가 자주 주문해 먹는 프레시지 밀키트 입니다. 5분이면 완성되는 간단한 밀키트로,  맛도 양도 가격도 만족스러워 가끔 시켜먹고 있습니다.

프레시지-매콤-깻잎-순대볶음
프레시지-순대볶음-7,900원

프레시지 밀키트 순대볶음 내용물

  • 순대 : 순대가 사이즈 좋은 걸로 20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 야채 넉넉한데 조금만 더 주면 좋겠습니다.
  • 깻잎 : 넉넉하게 들어가 있지만 깻잎을 사랑하는 사름으로써 조금 더 들어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 소스 & 들깻가루

프레시지-순대볶음
조리가 간단한 프레시지 순대볶음

프레시지 순대볶음 조리법

  1. 순대를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린다. 설명에는 봉지채로 돌리라고 하지만, 저는 환경호르몬에 민감해서 접시에 닮아 돌렸습니다.
  2. 야채를 볶고 중불에 2분 볶는다. (중불이 중요합니다. 중불로 하세요)
  3. 순대, 소스, 들깻가루, 깻잎을 넣고 2분 중불에 볶는다

 

프레시지-맥주안주
맥주안주로 좋아요

프레시지 매콤 순대볶음 완성

먹을 때는 몰랐는데 사진을 보니 떡이 들어가 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밀키트의 장점은 누가 해도 같은 맛이 나온다는 거예요. 저는 요리에 자신이 없는 요알못이라 똑같은 레시피를 재공 받아도 양과 시간 불 조절을 못 맞추면 뭔가 맛이 산으로 갔더라고요 ^^ 하하.. 그래서 저는 밀키트가 좋아요~

 

프레시지-밀키트
신랑꺼 조금 덜어놓고 내가 먹을꺼만

밥반찬으로 먹으려다가 조리하는 과정에 냄새가 너무 좋고 순대가 실해서 그만 맥주를 까고 말았습니다

순대볶음
순대가 알차요!

 

가격 대비 순대가 너무 알차게 들어가 있어요. 양이 조금 작아 보이는데요, 신랑 꺼 조금 덜어두고 찍은 거라  그래요 ^^. 양념의 짠 정도가 적당하고 맥주 안주 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주로 라맥을 즐겨 먹는데 오늘은 순대와 맥주로 한 번 먹어 봤네요. 처음 먹어봤는데 은근 이 조합 괜찮습니다 ^^. 바쁘시고 요리에 자신이 없으시다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프레시지 밀키트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